언제나 열일하는 아리따움이 1+1 행사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컬러 라이브 틴트와 모노아이즈.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이 3가지 아이템이 이벤트의 주요 제품인데요.

그 중 베스트 컬러를 소개하고자합니다.

깊고 그윽한 눈매의 시작, 모노아이즈

모노아이즈는 솔직히 1+1행사를 제외하고 사기 아까운 제품입니다. 친구와 함께, 혹은 베스트제품은 이때 쟁여놔야겠죠? 그럼 어떤 컬러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까요? 모노아이즈 131마이웨딩을 추천합니다. 이번 2017S/S 컬렉션의 주요 컬러 패일 도그우드의 색과 비슷하며 자연스러운 생기를 북돋아주는 컬러입니다. 만약 조금 더 뇌쇄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모노아이즈 133 레드빈라떼에, 134 픽시더스트로 덧발라주는 것도 좋습니다.

단 한 번의 터치로 섹시하게, 크리미 틴트 컬러 밤

크리미 틴트 컬러밤은 오리지널, 라이트, 인텍스 총 3가지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크레용 타입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은 휴대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특히 인텍스는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에 벨벳 같은 부드러운 텍스쳐로 큰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찬바람이 부는 어느날, 36호 스칼렛으로 고혹적인 여인으로 거듭나는건 어떨까요? 더 딥한 컬러를 찾으신다면 47호 마이시크릿을 추천합니다.

입술 컬러, 생생하고 솔직하게, 컬러 라이브 틴트

반짝 반짝, 생기있는 입술을 원하신다면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는 어떠하신가요? 총 11가지 컬러로 되어있는데요. 그중 쨍한 레드 4호 블러쉬 레드는 잇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레드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생기있는 봄에 어울리는 9호 코랄온탑도 추천드립니다. 본인의 피부색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는 컬러 라이브 틴트. 하지만 각질부각 되기 쉬우니 입술각질에 조금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