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풀리면서 한강공원에 조깅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탄탄하고 매력적인 몸을 위해 운동을 여가처럼 즐기는 추세입니다.
그에 따라 애슬레저 룩, 애슬레틱(운동경기)과 레저(여가)를 합친 스포츠웨어 업계의 용어까지 탄생했는데요. 쫀쫀함을 자랑하는 레깅스로 부터 시작하는 애슬레저 룩은 한국에서 초반에 다소 민망한 스타일이였습니다. 하지만 어느덧 선글라스에 이어폰 그리고 갖춰진 애스레저 룩은 어느 덧 멋진 언니들의 필수 룩이 되었습니다.
아직 애슬레저 룩이 어려우신가요? 어려워하지마세요. 누구나 쉽게 따라가능한 애슬레저 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속옷도 패션이다. 스포츠 브라

격한 운동을 하다보면 와이어가 있는 브라는 매우 불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와이어가 없는 면소재의 스포츠용 브라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반에 운동 할때 브라만 착용하는 거나 노출하는 것을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하지만 하나만 착용해도 어색하지않지 않을만큼 색이나 탑처럼 디자인되어 애슬레저 룩의 한 부분으로 새롭게 탄생하여 출시되고 있습니다.

핫한 라인을 자랑하고 싶을 때, 레깅스

레깅스 패션이 주목을 끌게 된건 아무래도 에이핑크 손나은떄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녀가 안무 연습동영상에서 선보인 아디다스 레깅스는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가 되었습니다. 그 후에 야구 시구현장에 입고나옴으로 공식석상에 입어도 멋진 스타일이라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살짝 민망할 수있는 스타일을 몸매로 발라버린 것이죠. 골반이 이뻐야 소화가능한 레깅스는 에슬레저 룩을 완성시키는 아이템입니다.

평상시에도 라이트하게 즐기는 애슬레저 룩

운동할 때만 입는다는 편견을 버리고 데일리룩으로 자리매김한 에슬레저 룩. 레깅스에 크로탑을 입기도 하고 박시하게 매치하여 부담스럽지 않게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스키니진보다 쫀쫀한 레깅스가 몸매라인을 강조하기 좋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고글선글라스를 매치한다면 무심한듯 시크한 애슬레저 룩이 완성됩니다.

다양한 애슬레저 룩의 스타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많은 여성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하고 있는 애슬레저 룩. 발 맞춰 아디다스나 나이키 같은 의류브랜드에서도 특색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건강미 넘치는 애슬레저 룩으로 이번 봄을 준비하신거 어떠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