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유명한 바닐라 코. 그 중 상큼발랄 아이포리아 컬렉션이 최대 50%세일 중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핸드폰 케이스 부터 패션을 아우르는 아이포리아와의 콜라보로 화장품 케이스부터 취항저격입니다.
아이포리아 쿠션과 아이팔레트 그리고 립라커. 총 3가지 품목이 세일라인에 포함이 되며 VIP는 할인에 할인을 더한다고 합니다.

색상은 BE10, BE15, BE20로 총 3가지입니다. 평소 내츄럴한 피부표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탁월한 아이템입니다. 슈가셀 퍼프로 쫀쫀한 피팅감이 가능한데요. 그래서인지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퍼프에 묻힌 채 그대로 두드려 바르기 보다 한 두번 톡톡 두드리고 문지르듯이 도포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태연의 은은한 눈매의 비결이 바로 아이 팔레트에 있었습니다. 베이스부터 그라데이션까지 한큐에 해결할수 있는 착한 아이템으로 은은한 FOX1 코랄브라운, 사랑스러운 FOX4 핑크브라운으로 나뉩니다. 안에 이중 브러쉬까지 내장되어 있으니 다른 도구가 필요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과하지 않은 컬러로 데일리용으로 좋습니다. 

원터치 타투 발색으로 장시간에도 유지되는 립 라커 새틴 핏은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틴 립은 풀립과 그라데이션 립 둘다 자연스럽게 연출이 됩니다. 거기에 쉐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로 보습과 필링효과 까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바닐라코 아이포리아 컬렉션은 파우치를 가볍게 해주는 착한 아이템으로들만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