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가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덕분에 포켓몬스터의 캐릭터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뷰티·패션계에서 먼저 관련상품을 내놓았다는거 알고계신가요?
토니모리에서는 지난 2016년부터 특별에디션으로 포켓몬의 패키지 디자인 상품을 내놓았으며, 최근 패션브랜드 SPAO에서는 포켓몬과의 콜라보 의류상품을 런칭했습니다.


로드샵뿐 아니라 하이패션에서도 포켓몬 사랑을 엿볼수 있는데요. 광고 캠페인에서 메인 모델들과 함께 견주어 전혀 이질감없는 콜라보입니다.

2014 S/S 마크제이콥스 광고 캠폐인에 포켓몬스터 캐릭터 침바루가 등장합니다. 모델 마일리 사일러스와 에스메랄다 시 레이놀즈와 함께 등장합니다. 합성임에도 어색한 이질감은 없어보입니다.

2014 F/W 프라다 광고 캠페인에서는 수리둥보, 위글 , 쥐포켓몬 꼬렛이 등장합니다. 모델 미카 아르카나라즈와 칼콜비츠가 함께 했습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계열로 고풍스러움을 더했네요.

2014년 프라다 캔티 플로럴 향수에서는 핑크핑크한 푸푸린과 푸린을 내세웠습니다. 세미누드의 모델 레아 세이두와 콜라보로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2014년은 에스레져룩이 핫이슈였습니다. 샤넬 또한 에스레져에 어울리는 컬렉션을 내놓았는데요. 배경이 패션과 다소 어울리지않는 레슬링장입니다. 하지만 포켓몬서트 캐릭터로는 장소에 어울리는 괴력몬을 사용했습니다.

SPAO 포캣몬스터 콜라보도 눈에 띄이는데요. 포켓몬고!가 한국런칭 후 야심차게 준비한 콜라보인듯합니다.
대한민국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들로 구성된 콜라보(피카츄/파이리/푸린 고라파덕/꼬부기/메탄몽/이상해씨/잠만보)로 의류는 물론 잡화, 핸드폰케이스까지 상품으로 만들었습니다.

토니모리는 작년부터 꾸준히 콜라보를 진행했는데요. 기초부터 쿠션 그리고 바디라인부터 모두 포켓몬의 인기 캐릭터로 패키지디자인한 상품으로 소장가치를 더했습니다. 2월12일까지 최대 50%할인까지 진행중이라고 하니 놓칠수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