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고렴이 브랜드제품을 저렴하게 만들어 우리들의 지갑을 도와주웠던 미샤. 이번에는 착한 가격과 퍼펙트한 커버력을 앞세워 4종의 텐션팩트를 출시했다. 요즘 열일하는 미샤의 기대작 텐션팩트를 사용해보자

미샤 전속모델 배우 손예진
미샤 전속모델 배우 손예진

먼저 가격에 따라 디오리지널 텐션팩트 톤업 글로우와 내추럴커버 그리고 인텍스 모이스처와 퍼펙트커버로 나뉘어져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있는 쿠션팩트는 짧은 지속력과 낮은 커버력으로 기존 파운데이션에 덧바라는 수정용으로 많이 사용되었다. 텐션팩트는 그런 단점을 보안한 제품이다. 그 중 커버력이 가장 좋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퍼펙트 커버를 사용했다.

톤업 글로우/ 내추럴커버 각 15,800원 인텍스 모이스처/퍼펙트커버 각17,800원
톤업 글로우/내추럴커버 각 15,800원
인텍스 모이스처/퍼펙트커버 각17,800원

1 발림성 : 개봉한지 얼마안되서 인지 한 번에 많은 양이 묻어나온다. 때문에 피부에 발랐을 때 자연스럽게 스며들기 보다는 살짝 겉도는 느낌이 든다. 매쉬소재 망을 사용함으로 피부에 접촉 했을 때 균일하게 발린다.

%ed%85%90%ec%85%98%eb%a7%9d

 

2 지속력 : 지속이 좋으려면 밀착이 높아야하는데 텐션팩트는 밀착력이 떨어지는 편이다. 쿠션팩트에 비해 크림제형으로 좀더 쫀쫀한 제형이지만 건성피부에 발랐을 경우 스며듬이 적다. 무엇보다도 밀착이 되지 않아 묻어나옴이 많다.

%eb%b0%9c%eb%a6%bc%ec%84%b1

3 커버력 : 파운데이션+컨실러를 섞었다고 하는 퍼펙트커버는 기존 쿠션팩트보다 커버력이 뛰어나다. 다만 모공이 넓은 분들이 사용하면 모공사이에 잘 끼는 편이다. 색 자체가 노란빛이 돌아 붉은기는 잘 잡아준다.

%ec%bb%a4%eb%b2%84%eb%a0%a5

4 총평 : 아침에 출근길이 늦었다면 망설이지 말고 미샤 디 오리지널 텐센 팩트를 챙겨가자. 바쁜 시간 팩트하나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커버를 생각한다면 가격대비 나쁘지않다. 무엇보다도 미샤는 착한가격이 장점이다. 구매 고민 중이라면 4가지 타입이 있으니 본인의 피부타입에 확인해보고 구매를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