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사치부리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뭔가 비싸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때가 한 번 생기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그런 감정이 들 때 가기 딱 좋은 곳입니다. 사실 평소에 가기에 그렇게 적합한 가격이 아니기 때문이죠. 손바닥만한 타르트 한 조각이 8,000원이나 합니다. (물가 비싼 강남에서도 밥 한끼로 쓰는 돈 ㅠㅠ)

일단은 한 번 들어가보실까요?

IMG_0276 IMG_0277 IMG_0278

가게 내부는 이렇게 깔끔합니다. 이곳은 프랑스에서 온 셰프가 직접 빵을 굽는다고 해서 인테리어에서도 블루+화이트+레드로 된 포인트 컬러를 사용한 것 같더라구요. 저 조명 좀 탐났습니다 ㅋㅋㅋㅋㅋ
가게가 그리 넓지 않지만 그렇다고 사람들이 많은 편도 아니어서 허세부리기 좀 좋은 곳인듯 합니다.

IMG_0264

입구에는 이렇게 패스츄리와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정말…하.. 다 맛있어보이는데 진심 너무 비싸더라구요.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그렇게 비싼건지.

IMG_0265

일단 얘는 하나밖에 안남았으니까 GET

IMG_0266

사과파이 진심 제가 진짜 좋아하는건데…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ㅠㅠ

IMG_0267

무려 베스트 딱지가 붙어있던 까눌레!
프랑스의 전통 빵이라던데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다더라구요. 근데 저 작은걸 먹기 보다는 사치를 부리기 위해 다른 걸 골랐습니다.

IMG_0268

왠지 우리가 아는 맛일 것 같은 빵.

IMG_0269

얘도 왠지 우리가 아는 맛일 것 같은데 먹어보고 싶은 이름. 레몬맛이라니!

IMG_0270

케이크 쇼케이스에는 요런 타르트와 작은 케잌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맨 오른쪽에 있던 무화과 타르트를 엄청 탐냈는데 다른 걸 먹게 되었습니다.

IMG_0273

먹고 간다고 하면 요렇게 접시에 예쁘게 올려서 자리로 가져다 줍니다.
요건 바닐라… 뭐시기 라는 케잌인데 이 막대기 같은게 8000원 입니다. 그냥 먹으면 한입으로 끝날 크기인데 말이죠. ㅎ 근데 저거 자르면 안에 커스타드 크림 같은게 들어있어요. 무지막지하게 달아요!

IMG_0271

케잌과 함께 산건 복숭아 데니쉬 그리고 아몬드 크로와상입니다. 확실히 복숭아 데니쉬 위에 올라간 복숭아는 굉장히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오늘 아침에 갓 깎은 느낌? 아몬드 크로와상은 정말 고소하고 버터 맛이 제대로 나더군요.

IMG_0280

복숭아 데니쉬를 한 입 깨물어먹으니 안에 달달한 커스타드 크림이 들어있었습니다. 상큼한 복숭아와 달달한 크림 맛의 조화가 참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단걸 좋아하진 않는데 생각보다 안 달고 맛있더군요. 프랑스의 맛이란 이런걸까 싶긴 했는데, 사실 약간 익숙한 맛이긴 했습니다.

IMG_0279

아몬드 크로와상은 이렇습니다! 일반 크로와상과는 다르게 안이 뭔가 차있어요. 이것도 꽤 달달한 편이고 버터맛이 굉장히 고소합니다. 아몬드 크로와상이라 그런지 아몬드 향의 고소한 냄새와 맛이 계속 났어요. 뭐 넣은 건지 궁금하네요.

IMG_0272

해시태그 이벤트도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가토드보야주 #디저트
무려 4만원 상당의 롤케잌을 준다는데 얼마나 맛있고 작을지… ㅎㅎ

★★★

제 별점은 3점입니다.
정말 정성들여 만든 빵과 케잌이라고는 하지만, 기대가 컸던지라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가격도 큰 영향을 미쳤어요. 뭔가 다른 특별한 걸 먹었더라면 좀 달랐을라나요?
그래도 달달하지 않아 맛있게 먹었답니다.
요즘엔 이런 빵들이 워낙 달게 나와서 싫었는데 그래도 많은 정성을 들인 것 같아요!
엄청 특별한 맛을 기대했던 분들은 기대를 살짝 접으시면 맛있게 드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