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스메틱들은 캐릭터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포켓몬스터부터 시작해 미니언즈, 리락쿠마 등 각종 캐릭터들과 콜라보를 진행 중입니다. 그 중 유독 눈에 띄이는 브랜드가 있으니, 바로 자연주의 브랜드 THE FACE SHOP 입니다! 착한가격과 고퀄리티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 페이스 샵은 디즈니와 콜라보 진행 중입니다. 과연 디즈니의 어떤 캐릭터과 콜라보 진행 중일까요?

1. 모든 여자들의 로망, 디즈니 프린세스

2월에 디즈니프린세스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백설공주는 물론 라푼젤, 인어공주까지 사랑스런 디즈니프린세스가 쿠션, 틴트, 마스크까지 점령했습니다. 디즈니 프린세스 쿠션같은 경우 출시 이틀 만에 초도 물량 13만개를 모두 완판하는 신회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직 심쿵사하기에 이릅니다. 디즈니프린세스에 그치지 않고 디즈니의 영원한 마스코트 미키,미니마우스와 그들의 친구들 도날드 덕으로 패키지한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2.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3인방! 피글렛, 설리, 도날드 덕

이번 피글렛, 설리, 도날드 덕 캐릭터를 넣은 쿠션의 판매량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모든 디즈니 캐릭터와의 콜라보가 진행 중인 더 페이스 샵은 2월12일 부터 디즈니 쿠션 구매시 프라이머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정말 놓칠 수 없을 듯합니다.

더 페이스 샵은 그럼 디즈니랑만 콜라보가 진행 중일까요?

3. 소장가치 200%, 카카오 프렌즈

정답은 아닙니다! 바로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도 콜라보 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핫한 라이언 패키지 제품도 있다고 하니 정말 지갑털이주범이 아닐 수 없습니다. 컨디셔닝은 물론 더 페이스 샵의 대표 제품 망고씨드불륨버터크림에 사랑스런 카카오프렌즈의 앙증맞은 패키지로 소장용으로도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2016년 상반기부터 진행되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는 2월12일부터 2월 28일까지 전품목 50%할인이라고 합니다! 오직 더 페이스 샵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이, 카카오프렌즈 주식회사와 라이선스 정식계약했다고 하니 이부분도 놓치지 않는것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