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핫이슈 (Hot Issue)로 데뷔, 7년간 활동해 왔던 포미닛이 해체합니다.

걸크러쉬의 대명사이자, 독보적인 섹시컨셉으로 남성팬들에게도 사랑받았던 포미닛. 전속계약만료시점을 앞두고, 회사와의 논의 끝에 해체를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17082517_4w

멤버들의 향후 방향은 아직 미지수인 상황입니다. 현아만 일단 큐브엔터테이먼트와 재계약을 한 상황이고, 다른 멤버들은 재계약 여부 타진 및 다른 소속사 등을 알아보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그간 수많은 인기곡을 남겼던 포미닛, 오늘 다시한번 그 인기곡들을 살펴보려 하는데요. 수많은 곡들 중 포미닛을 대표하는 곡들을 한번 모아봤습니다.

포미닛의 데뷔곡, 핫이슈입니다. “머리에서 발끝까지 핫! 이! 슈! 호!”

포미닛에게 첫 지상파 1위를 안겨주었던 곡, 바로 Muzik입니다. “붐붐붐 라킷라킷 붐붐붐 라킷 아!”

M Countdown에서 1위를 했던 포미닛의 HUH. “난 내맘대로 내멋대로 해~♬”

바람피는 남친에게 포미닛이 전합니다. “Heart to heart to heart! 내 눈 똑바로 보고 얘기해줘!”

개인적으로 포미닛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거울아 거울아. “거울아거울아-거울아거울아”

역시 M Countdown에서 1위를 했던 볼륨 업. “너어↗어↘어↗어↘”

오랜만에 포미닛에게 음악방송 1위를 안겨준 ‘이름이 뭐에요’. “뭐가 그리도 급해, 넌~”

“포포폴링 크레이지~” 부드러운 분위기로 돌아왔던 ‘물 좋아’

음악방송 1위에 올랐던 ‘오늘 뭐해’. “오늘 뭐해, 이따 뭐해, 주말엔 뭐해? 랄랄라 랄라라”

다시 강한 언니들로 돌아온 포미닛의 ‘미쳐’. 가장 많이 1위에 올랐던 곡이기도 합니다.
딱 봐도 ‘이게 바로 포미닛이다’ 라는 느낌의 곡이죠.

포미닛의 마지막 곡, ‘싫어’. 이 곡을 끝으로, 포미닛은 우리의 곁을 떠나갑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했던 포미닛 곡은 무엇인가요? 많은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