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빠른 중고나라 가격시세 검색

http://telegram.me/jinsyu_joonggonara_bot
@jinsyu_joonggonara_bot

중고나라 카페에서 최근 가격시세를 검색해서 알려줍니다. @jinsyu 님이 만든 이 봇은 중고나라를 통해 물건을 자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에 될 것 같습니다. 최근 가격시세를 모아서 볼 수 있어서 쉽게 돈을 더주고 중고물건을 사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2. 실시간 토렌트 URL 검색

http://telegram.me/jinsyu_torrent_bot
@jinsyu_torrent_bot

다양한 자료들을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토렌트 검색봇입니다. 오래된 자료나 유틸리티, 구하기 힘든(?) 자료들을 구할때 토렌트는 여전히 유용한 방법입니다. @jinsyu_torrent_bot 을 통하면 찾기 힘들었던 자료들을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3.미국의 유명한 소셜뉴스사이트 레딧의 인기기사 보기

http://telegram.me/rdkrbot
@rdkrbot

이 봇은 레딧의 올 탑(최고점)을 받은 뉴스의 제목을 번역해서 메시지를 전송해줍니다. MS번역기를 사용한다고 밝힌 이 봇은 기본 하루에 2번씩 배달되고 시간을 설정하거나 번역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텔레그램 유저들만의 무료 스티커채널

https://telegram.me/stickersChannel
@stickersChannel

국내 카카오톡의 경우 다양한 스티커들이 개발되고 제공되지만, 대부분 유료로 제공되고 있어서 맘껏 활용하는데는 많은 돈이 듭니다. 하지만 텔레그램의 경우  GIF 형식의 이미지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고 있어서 활용성이 훨씬 높습니다. 카카오톡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이모티콘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5. 아파트 및 다세대 전월세 매매정보 알림봇

지역별로 매매가를 쉽게 알아볼 수 있는 텔레그램 봇도 있습니다. 국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활용해서 보여주는 것이라 신뢰성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https://telegram.me/house_meme_bot : 단독/다가구 매매 봇
https://telegram.me/aptrent_bot : 아파트 전월세 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