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 패딩을 벗어 던지고, 이제 외투를 가볍게 해야할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봄에 벚꽃필 무렵에 어떤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을지 고민되시죠? 코트를 입기엔 덥고, 가디건을 입기엔 춥고! 여성여성하게 입을까? 상큼발랄하게 입을까?”
어떤 스타일을 입을지 아직 정하지 못한 선택장애인 당신을 위해 잇아이템을 소개드리고 합니다!
여성여성한 트위드자켓
트위드란 두 가지의 실이 얽힌 모직의 한 종류입니다. 2017년 파리에서 열린 샤넬 S/S컬렉션에 이브닝으로 트위드 자켓을 선보일만큼 샤넬이 사랑하는 아이템인데요.
트위드 자켓은 잘못입으면 사모님 스타일이라고 놀림받기 쉬운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요즘엔 트위드 자켓에 흰티와 청바지를 매칭해서 라이트하게 즐기기도 합니다. 정장처럼 입기에도 좋고 원피스에 매치하기도 좋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 트위드 자켓. 이번 봄에는 트위드 자켓으로 썸남을 만들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젊음의 상징 청자켓
위의 사진을 한 번쯤 보셨을 겁니다. 다소 웃기사진인데요. 그만큼 청자켓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트위드 자켓과 다르게 스트릿패션에서 많이 사랑받고 있는 청자켓은 남녀 성별에 상관없이 즐길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2016년과 이어서 오버사이즈로 많이 스타일링 하지만 원피스에 핏하게 입어도 예쁩니다. 요즘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여 비즈나 장식을 붙히기도 합니다. 이번 봄에는 청자켓으로 캠퍼스 커플이 되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