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겨울 피부 뿐 아니라 머릿결도 푸석푸석해지는 계절이다. 특히 잦은 염색과 파마로 상해버린 머리카락은 돌아오지 않고있다면 더욱 주목하자! 헤어 에센스로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져보자.
NO1 명성에 걸맞는 로레알 엑스트라 오디네일 오일
로레알은 헤어에센스 뿐 아니라 립케어/염색약 등 다양한 뷰티아이템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헤어오일은 모발상태에 타입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사용 방법도 샴푸전/드라이전/마지막 3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NO2 헤어살롱의 잇 아이템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
헤어살롱에서 파마 후 심심치 않게 발라주는 에센스다. 컬링을 살려주는데 탁월하다고 알려져있다. 컬링 뿐 아니라 머릿결에도 좋다. 크림 제형으로 꾸떡함이 머릿결에 흡수되면서 수분이 꽉찬 느낌을 준다.
N03 명불허전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에센스
진득한 오일타입으로 무턱대고 머리에 사용하면 처참한 상황이 되므로, 손가락으로 머리를 빗듯이 사용해야한다. 초반에는 부담스런 가격으로 청담동 헤어 에센스라는 별명을 가졌다. 정가로 구매하기 보다 홈쇼핑이나 인터넷 주문이 좋다.
NO4 가성비 짱 미장센 퍼펙트 세럼
극손상 모발 전용 헤어에센스이다. 오일타입으로 모발에 진한 영양을 공급한다. 다른 헤어에센스에 비해 할인행사도 많이 해서 착한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이 후에 바르면 모발이 기름져 보일 수 있으므로 드라이 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NO5 일본 히트아이템 마쉐리 아쿠아 듀 에너지 EX
오일 제품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마쉐리 아쿠아 듀 에너지EX 제품을 추천한다. 수분 가득한 젤리타입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다. 드라이 전에 스타일링하면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헤어에센스 잇 아이템들로, 겨울에 정전기로 푸석한 머리 대신 찰랑거리는 머리결로 다시 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