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피뱅과 함께 치명적인 유행으로 다가온 ‘짧은 단발’. 대세의 흐림에 따라 나도 한번.. 하며 덜컥 미용실을 찾았던 우리는 순간의 선택이 얼마나 참담한 결과를 낳았는지, 멘탈은 손톱만큼도 남아있지 않고, 심각하게 좌절모드에 빠져버리고 말았다.
‘언제쯤 다시 기를까’ 앞날이 캄캄하다. ‘거지존’ 입성으로 지금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당신을 위한 솔루션을 가지고 왔다. 단발병퇴치 사진과 함께 거지존을 탈출하자!

앞머리 거지존 탈출기! 벼머리스타일

애매해진 눈을 가리락말락한 앞머리는 땋아주는 것도 어쩡쩡함을 벗어날 수 있는 하나의 스타일이다. 2NE1의 산다라가 시작하여 유행이 되었던 ‘벼머리’는 앞머리 거지존을 좀 더 세련되면서도 귀엽게 가려주는 스타일링이다. 머리를 땋을때 땋은 머리를 빼주면 좀 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앞머리 거지존 탈출기! 업스타일

애매한 길이의 앞머리는, 이마 뒤로 넘기면 볼륨을 살리면서 귀여운 스타일로 업스타일 혹은 일명 ‘똥머리’를 연출할수 있다.  볼륨을 살린 머리를 실핀으로 고정시킨 후,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빼주면 얼굴이 더욱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다.

중간머리 거지존 탈출기! C컬

어깨 안쪽으로 단아하게 연출가능한 C컬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C컬은 아래쪽이 무겁지 않게 숱을 내서 레이어드로 연출해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연출 가능하다. 위쪽 머리를 매직셋팅을 하면 단정스러운 스타일도 가능하다.

중간머리 거지존 탈출기! 자갈치스타일

아웃C컬도 또하나의 솔루션이다. 아웃C컬은 과자 자갈치의 모양과 닮았다하여, 일명 자갈치스타일로 불리고 있다. 어깨 바깥으로 뻗친 C컬 웨이브를 준 자갈치스타일은 중간머리 거지존을 가장 자연스럽게 연출하여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동시에 잡을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앞머리가 있으나 없으나 둘다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중간머리 거지존 탈출기! 굵은 S컬

S컬은 자칫하다 예수님 머리가 되기 쉽다. 하지만 굵은 S컬은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층없이 일자로 무겁게 커트를 한 후 머리 끝부터 S컬로 연출하면 좀더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연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