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이번 겨울 첫눈이 내렸다. 추운겨울 멋을 포기 할수 없는 연예인들은 패션 아이템으로 롱부츠를 선택했다. 특히 이번 겨울은 무릎 위 허벅지까지 오는 일명 싸이하이부츠가 대세다. 다리가 얇아보이며 보온성까지 있어 대중들에게 친숙한 스타일로 잡고 있다.

%ec%97%b0%ec%98%88%ec%9d%b8%ec%b0%a9%ec%9a%a9

혹시 싸이하이부츠를 코디하기 부담스럽다는 분들 있다면, 여기에 주목하라. 부담스럽지않게 싸이하이부츠 신는 코디법을 알려주겠다.

원피스와 함께, 여성스럽고 섹시하게

%ec%9b%90%ed%94%bc%ec%8a%a4몸매라인을 살려주는 원피스에 싸이하이부츠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움과 동시에 섹시함까지 어필가능하다. 검정색스타킹보다는 커피색스타킹을 신어 치마와 부츠 사이에 다리를 노출시키면 섹시함은 더욱 가중된다. 그리고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다. 키가 작은 여성이라면 이 코디법을 기억해두면 좋다.

데님과 함께, 고급스럽고 트렌디하게

%eb%8d%b0%eb%8b%98스키니진만 입었으면 무난했을 코디이지만 싸이하이부츠를 신는 순간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코디가 된다. 여기에 퍼 혹은 항공점퍼을 매치한다면 좀더 유니크한 스타일로 변신! 데님은 스웨드/가죽 제질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싸이하이부츠는 길이감이 있어 허벅지를 잡아주기 때문에 더 날씬해보이는 착시효과가 있다.

스커트/핫팬츠와 함께, 귀엽고 사랑스럽게

%ea%b7%b8%ec%99%b8싸이하이부츠는 롱한 길이감으로 일명 ‘센언니’들이 신는 부츠의 이미지가 강하다. 하지만 스커트와 핫팬츠를 매치함으로서 사랑스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귀여운 느낌을 더 주고 싶다면 싸이하이부츠 안에 니삭스를 매치해도 좋다.

 

싸이하이부츠는 한겨울에만 입는 것이 아니라 요즘은 초가을부터 많이 신었으며, 이번 2016F/W엔 기존 가죽소재에 추가로 스웨이드처럼 부드러운 소재가 많이 출시되었다. 다양한 소재로 개성있는 스타일로 자유롭게 연출이 가능해진 것이다. 이젠 싸이하이부츠는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