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솜브라 이미지 유출에 이어 디아블로도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https://gear.blizzard.com/media/catalog/product/b/z/bzc16_sombrafineart_1_1.jpg 라는주소로 솜브라와 관련된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bzc16’은 블리즈컨 2016을 의미합니다. 즉 이번 블리즈컨에서 공개될 내용이란 뜻이죠. 지금은 막혀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i13501163903
유출된 솜브라 이미지. 이젠 놀랍지도 않다.

같은 주소로 디아블로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https://gear.blizzard.com/media/catalog/product/b/z/bzc16_necromancerfineart_webver_3.jpg 라는 주소로 한 이미지가 올라왔는데요. 이 이미지 역시 막혔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네티즌들이 다 다운받아놓은 상태입니다. 유출된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UCMYGRO

아시는 분들은 이미 익히 아시는 직업, 네크로맨서입니다. 이미 그전부터 디아블로 3에는 NPC로 네크로맨서가 출연했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는 남성과 여성, 둘 다 존재하는 것으로 보아 플레이 가능한 직업으로 보입니다.

이 사진이 유출되면서 환호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실망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환호하시는 분은 네크로맨서가 새로운 직업으로 추가되는 것이냐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반대로 실망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디아블로 시리즈가 아니라 확장팩 정도 발표되는 것이 아니냐며 실망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maxresdefault (1)
퀘스트 주는 npc로 나왔던 네크로맨서. 한글로는 강령술사라 번역되었다.
과연 어떤 것이 공개될지는 블리즈컨 2016이 돼봐야 알 예정입니다. 사실 저 이미지가 디아블로 3 확장팩인지, 아니면 디아블로 4인지는 블리자드와 관계자들 외에는 그 누구도 모르기 때문이죠. 어떤 결과가 나올지 정말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