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람들은 웃을때 자기와 친하다고 느끼거나, 친해지고 싶은 사람을 바라보며 웃는 경향이 있다. 직장이나 모임에서 웃을때 유심히 살펴보시길.

2

사람들과 이야기할때 발을 보면 도움이 된다. 대화중에 상대의 발이 당신이 아닌 다른쪽을 가리키고 있으면, 곧 대화를 끝내고 싶다는 뜻이다.

3

첫 데이트 할때는 신나는 곳으로 가라. 상대는 당신을 떠올릴때 신나는 감정과 같이 떠올릴 것이다.

4

사람을 만나면 눈색깔을 유심히 살펴봐라. 상대는 눈을 유심히 보는 당신에 대해 더 호감을 가질 것이다.

5

당신이 서비스업 종사자라면, 뒤에 거울을 둬라. 고객들은 거울 속 자신이 바보처럼 보이지 않기 위해 예의있게 행동할 것이다.

6

대다수의 사람들은 똑똑함과 자신감을 잘 구별하지 못한다. 당신이 뭘 하는지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면, 사람들은 당신 주변으로 몰릴것이다. (실제 잘 알고 있지 못하더라도 자신감 있게 행동한다면)

7

여러사람과 회의를 할때, 누군가 당신에게 일을 시키고 싶어하는 것 같다면, 그 사람 옆에 앉아라. 옆에 앉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이 나에 대해 공격적으로 생각하는 감정을 누그러 뜨릴수 있으며, 적어도 당신에 대한 나쁜 생각을 약해지게 할 수 있다.

8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때의 신체 반응은 신나서 흥분한 경우의 신체 반응과 비슷하다. (숨을 거칠게 쉬거나, 가슴이 뛰는 것 등) 긴박한 상황에 처했을때 그 상황을 신나는 상황이라고 바꿔서 생각하면, 당신의 스트레스가 유쾌함으로 변할 것이다.

9

면전에서 문닫기 기법 : 상대방에게 매우 큰 부탁을 해서 거절 받은 다음, 작은 부탁을 하면 들어줄 확률이 높다.

10

누군가 만나기 전에 당신을 “그 사람을 만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신나는” 상태로 만든 뒤 만나라. 그러면 다음번에 다시 만났을때, 그들은 당신을 만나는 것을 더 행복하고 신나는 일로 여길 것이다. (개들이 항상 쓰는 수법 – 처음 본 개가 나를 너무 반겨주면, 나는 다음번 그 개와의 만남을 기대하게 되고, 다시 만났을때 오히려 너무 반갑고 즐거워 지는 현상)

출처 : http://imgur.com/gallery/U4Iyq